다음은 Appodeal에서 발표한 모바일 광고 형태에 따른 국가별 평균 eCPM이오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.
WAD 애드네트워크 : http://www.wadservice.com
1. Rewarded Videos iOS (보상형 동영상 광고 - IOS)의 국가별 평균 eCPM
2. Rewarded Videos Android (보상형 광고 - 안드로이드)의 국가별 평균 eCPM
3. Full-Screen Ads iOS (전체화면 광고 - iOS)의 국가별 평균 eCPM
4. Full-Screen Ads Android (전체화면 광고 - 안드로이드)의 국가별 평균 eCPM
5. Banners - iOS (배너 광고 - iOS)의 국가별 평균 eCPM
6. Banners - Android (배너 광고 - 안드로이드)의 국가별 평균 eCPM
애드네트워크 WAD는 모바일 앱 SDK통합, 공용 미디에이션, 광고 자동 최적화 등의 기능을 제공하여 보다 쉽게 모바일 앱 수익을 높이는데 매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.
WAD : http://www.wadservice.com
모바일서비스 전문기업 ‘와포(Wafour)’, 광고 중개 플랫폼 ‘WAD’로 사업 영역 확대 (0) | 2021.03.31 |
---|---|
Ad exchange platform (광고중개플랫폼)에 대한 고찰 (1/1) (0) | 2021.03.30 |
모바일 앱 광고 형식에 대한 고찰 (1/1) (0) | 2021.03.30 |
무료 모바일 앱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법 (1/1) (0) | 2021.03.29 |
모바일 광고 수익 증대를 위한 고려사항 (2/2) (0) | 2021.03.26 |
댓글 영역